연석회의 해외위원회 7월27일 결성해 발표예정

シェアする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 Evernoteに保存Evernoteに保存
연석회의 해외측 준비위원회가 24~26일 사이 지역과 지역사이에 토의결정하여 7월27일 발표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곽동의 일본지역위원회 위원장은 “해외측준비위원회 결성을 위한 논의를 지역사정을 고려하여 통신의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재하고 다음과 같은 절차를 지난 22일 제안하여 각 지역위원회에 회람했다.[민족통신 편집실]

연석회의 해외위원회 7월27일 결성해 발표예정

연석회의 일본지역준비위원회의 곽동의 위원장은 22일  “조국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남,북,해외 제정당,단체,개별인사들의 연석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귀 단체와 인사들에게 인사드립니다.”라고 전재하고 “아시는바와 같이 중국지역준비위원회(7월6일),독립국가협동체지역준비위원회(7월6일), 일본지역준비위원회(7월8일),카나다지역준비위원회(7월15일),유럽지역준비위원회(7월19일),미국지역준비위원회(7월20일)가 결성되었습니다.”라고 밝히며 해외준비위원회 결성을 위해 다음과 같은 일정을 발표했다.

곽동의 일본지역위원회 위원장은 “해외측준비위원회 결성을 위한 논의를 지역사정을 고려하여 통신의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보면서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추진하였으면 합니다.”라고 제안했다.

–     우선 해외측준비위원회 명칭을 <조국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남,북,해외 제

정당,단체,개별인사들의 연석회의 해외측준비위원회>로 한다.

–     각 지역들에서 조직된 준비위원회가 보다 폭넓은 대상을 망라하고 있는 조건에서

구성기구가 다양화되어 있으나 해외측준비위원회는 이를 보다 간소화하여 기구를 위원장, 명예위원장, 부위원장, 위원, 사무국으로 구성할 것이며 단체와 개별인사들의 지위와 특성을 고려하여 임원을 적절하게 배정할 것.

–     해외측준비위원회 구성안을 7월 24일에 제안하여 이를 토의하며 결과를 26일까지 통보한다.

–     각 지역준비위원회의 동의밑에 7월 27일에 해외준비위원회를 결성하고 이를 내외에 발표한다.

–     이 기간의 연락은 해외측준비위원회 사무국이 구성될때까지 일본지역준비위원회 사무국이 담당한다.

사무국 Email”: haewe615@jcom.home.ne.jp

저의 제안에 대한 긍정적인 동의를 기대하며 무더위에 건강에 각별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url:http://www.minjok.com/bbs/board.php?bo_table=tongil&wr_id=7947

シェアする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 Evernoteに保存Evernoteに保存

フォローする